상단여백
HOME 도정
경기도 홍보대사, 가수 김종서, 배우 김민교 위촉
   
[경인종합일보 김형천 기자] 경기도 홍보대사, 가수 김종서, 배우 김민교 위촉


‘전설의 록커’ 김종서와 ‘SNL 눈알요정’ 김민교가 14일 경기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날 오후 도지사 집무실에서 진행된 위촉식에서 이재명 도지사로부터 ‘경기도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은 두사람은 앞으로 2년간 경기지역화폐 등 경기도의 각종 정책 홍보 역할을 맡는다.

김종서는 그룹 시나위를 거쳐 올해 데뷔 32년 차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 가수로, 성악발성법을 배우는 등 새로운 도약으로 화제를 모았다.

SNL코리아에서 동공연기로 잘 알려진 김민교는 영화 ‘성철’로 데뷔한 17년 차 배우로 현재 경기지역화폐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경기도청 공직자들로 구성된 ‘경기도청 합창단’도 경기도 홍보대사로 정식 위촉했다. 합창단은 2015년 창단 이후 각종 도정행사 및 소외계층을 위한 위문공연 등으로 홍보대사의 역할을 해왔다.

이재명 도지사는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명성을 통해 경기도의 다양한 정책을 알리고 도민을 위한 공연 문화에도 아낌없는 지원과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경기도에는 이날 3명(팀)이 홍보대사로 추가 위촉됨에 따라 총 12명(팀)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게 된다.

김형천 기자  darkhose22@naver.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형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