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섹션뉴스
경기도시공사, 일산 지도 바꾸기에 총력 기울인다
   
▲ 사진제공 / 경기도시공사
[경인종합일보 김형천 기자]


경기도시공사, 일산 지도 바꾸기에 총력 기울인다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지난 14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붐업을 통한 4차 산업혁명 선도기업 등 기업체 관심을 높이고자 ‘일산테크노밸리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경기도시공사가 경기도, 고양시, 고양도시관리공사 등 관계기관과 함께해 기업관계자 및 벤처캐피탈 투자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화순 경기도 행정2부지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이재준 고양시장의 사업 소개를 거쳐 이헌욱 경기도시공사 사장의 일산테크노밸리의 발전과 비전에 대한 발표로 이어졌다.

또한 공사와 관계기관은 일산테크노밸리와 고양방송영상밸리 등 고양시 내 주요사업에 대한 상담데스크를 운영해 기업체 관계자들과 실무 상담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이헌욱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일산테크노밸리에 대한 기업관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업유치가 기대된다”며, “공사가 진행하는 일산테크노밸리·방송영상밸리·관광문화단지는 공사의 역점사업으로, 성공적인 조성을 통해 고양시가 4차 산업혁명과 문화산업을 주도하는 경기 서북부의 자족도시로 자리매김 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은 경기북부 10개년 발전계획에 따른 경기북부 신성장거점 마련 및 경기 남·북부 지역균형발전 도모를 위해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일원에 약 26만평 규모의 첨단산업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으로 경기도·경기도시공사·고양시·고양도시관리공사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김형천 기자  darkhose22@naver.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형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