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종합일보 윤정용 기자] 연천온골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일 군수실에서 관내 소외계층 및 동절기 독거노인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온열매트 60개 1천2백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이는 지난 6일 연천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공공위원장 김광철, 민간위원장 조무선), 연천온골라이온스 클럽(회장 문지은)간에 지역사회의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지원체계를 통해 인적 안전망을 구축 및 지역 나눔 행사를 위해 적극 노력하기로 한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연천 온골라이온스클럽 문지은 회장은 “1998년 창립을 시작으로 매년 연천지역 저소득가정에 미용 등 사회봉사활동과 장학금 지원, 겨울철 김장지원 등을 해 왔으며, 올해는 동절기 독거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 가정에 온열매트 60개(1천2백만원 상당)를 기증하게 돼서 기쁘게 생각한다” 고 말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업무협약을 통하여 지역복지의 안전망 구축에 힘써주신 연천온골라이온스클럽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읍면 지역사회보장 협의체를 통하여 동절기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연천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무선 위원장은 “연천온골라이온스클럽이 지역사회의 봉사활동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문화 실천함에 감사드리고, 체계적인 자원발굴과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