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남시청 로비에서 지난 6일 열린 이웃돕기 특별생방송 '나눔으로 행복한 성남'에 참여한 은수미 성남시장. /성남시 제공
[성남=경인종합일보 이한준 기자] 성남시, 이웃돕기 특별 생방송 ‘나눔으로 행복한 성남’ 성료


이웃돕기 성금 모금 생방송 ‘나눔으로 행복한 성남’이 지난 6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성남시청 로비에서 진행됐다.

성남시가 후원하고 성남지역 케이블방송사인 아름방송,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3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일반 시민뿐만 아니라 단체·기업에서도 참여해 성금 모금에 동참했다.

또한, 오프닝 시간에 성남시립합창단 공연을 시작으로 모금방송 사이에 가수 김현성의 공연, 생황(국악기)연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성남시는 지난해에도 시청 로비에서 특별 생방송 행사를 통해 1억 7천 5백만원의 성금을 모금해 장애인 밑반찬 배달사업, 무한돌봄 교통카드 지원사업, 다해드림하우스 지원사업 등 복지 사각지대를 최소화하도록 맞춤형 복지를 실시한 바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을 실천하고 나누는 행사”라며 “모금된 성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을 위해 전액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