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인천 지역을 중심으로 시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종합일보 창간 3주년을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종합일보는 창간 후 지금까지 지역 대표언론지로 참신하고 생동감 있는 양질의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도민에게 알려줌으로써 지역발전을 앞당기고 도민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더 높여 왔습니다. 

앞으로 지역사회가 당면한 어려운 문제와 과제에 대해서 객관적인 시각을 정립하여 지방자치시대에 걸맞는 참 모습을 조명하고 시민과 함께 꿈과 희망을 만들어 가는 건강한 대표 언론지로 도약하기를 기원드립니다.    

종합일보가 제대로 된 시민의 여론이 골고루 전달되고 알려질 때 비로소 지방자치도 완벽하게 실현되어 질 수 있는 것입니다. 편중되지 않은 정도언론의 역할을 다할 때 독자들은 더욱 신뢰하고 존중할 것입니다.

그 역할의 중심에 종합일보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시민의 요구에 맞추어 앞서 가는 종합일보가 그 견인차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믿습니다.

올해로 3주년을 맞이한 종합일보는 공정. 책임. 정론. 진실을 사시로 창간되어 경기지역의 미래를 여는 지방지로서 독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 속에 항상 새롭고 폭넓은 소식들을 신속하게 전달해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언론은 합리적인 판단으로 비판과 격려가 조화를 이룬 진실된 기사를 통해 밝은 미래를 이끌어갈 원동력을 제공해 나갈때 독자로부터 진정한 찬사의 박수를 받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아울러 민의대변기관인 도의회가 시민과의 원활한 소통과 화합에 앞장설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시고, 시의회의 활성화에도 남다른 관심과 고견을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창간 3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종합일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의회 의장   허재안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