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퍼스트(F1RST)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Ma Ma My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5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퍼스트는 26일 내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 곡 Ma Ma My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화려한 컴백 무대를 치른다.

퍼스트의 이번 타이틀곡 Ma Ma My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를 바탕으로, 반복되는 Synth Lead 가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클럽에서 서로 호감을 가지는 남녀의 설레임을 표현한 가사와, FIRST 멤버 모두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주고 받는 HOOK이 중독성이 강하고 매력적인 곡이다.

안무는 남자 멤버들의 파워풀한 댄스와 여자 멤버들의 섹시함 그리고 전체적으로 파워, 섹시 발랄함을 골고루 살려 보는 이들에게 쉽고 지루하지 않게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반복적인 안무를 살렸다.

특히 Ma Ma My의 하이라이트인 후렴부분은 곡 특성에 맞게 Ma Ma댄스라고 이름을 붙여 손동작을 위주로 계속 반복시켰다.

제 1의 첫번째의, 최초의, 가장 중요한 등의 의미를 담고 있는 혼성그룹 퍼스트는 리더 라쿤을 비롯해 한샘, 정훈, 도아 4명의 남성 멤버와 설희, 제니, 민경 3명의 여성 멤버로 구성됐다.

한편, 퍼스트는 지난해 싱글앨범 너 나 좋아해 나 너 좋아해로 데뷔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데뷔를 치렀다. 걸 그룹 홍수 속 남녀 혼성그룹 퍼스트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선근 기자/jonghapnews.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