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선 12일, 본선 14일, 신청…5~11일까지 군청 홈페이지에

얼굴에 자신있는 군민, 몸매가 뛰어난 군민, 평소 썩히기 아깝다고 여겼던 춤과 노래 실력을 가진 군민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나도 양평스타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양평군에서 생산되는 뽕나무 열매 오디와 뽕잎 가공제품이 최근 새로운 특산물로 떠오르며 소비자에게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군에서 출시, 판매중인 ‘내 몸엔 발효 뽕잎차’ 홍보CF 촬영에 앞서 보조 출연자 선정을 위한 공개 오디션이 열린다.

KBS프로그램 개그콘서트 STAR와 함께하는 이번 ‘양평 STAR 내몸엔 발효 뽕잎차 CF 출연자 공개 오디션’은 양평군이 주최하고 (주)커스텀메시지 주관으로 진행된다.

오디션은 양평군이 촬영하는 뽕잎차 홍보CF를 위해 CF메인 모델을 제외한 보조 출연자를 내 고장 사람들에게 출연기회를 주어 내 고장에서 생산되는 음료의 자긍심과 홍보를 목적으로 출연자 및 출연자 지인들로 하여금 홍보효과 기대를 위함이다.

이에 따라 오는 12일(목) 오후 6시부터 군민회관에서 예선전이 열릴 예정이며 14일(토) 오후 4시부터는 본격적인 본선이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양평군민 누구나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5일부터 11일까지로 신청방법은 군 홈페이지(www.yp21.net)로 접속후 가능하다.

이번 오디션을 위해 군은 개콘 개그맨 이광섭과 양상국, 유민상, 김지호를 섭외, 개그공연을 펼치고 슈퍼스타K 출신 가수 김소정을 초대한 음악공연, 양일고 밴드 ‘카르’와 양서고 댄스동아리 ‘아우스’의 초청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영두 기자/jonghapnews.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